프로젝트 소개
한국전기안전공사 에서 내부 직원의 출퇴근 관리를 전자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개발한 앱입니다.
주요기능
로그인 : 내부에서 사용하던 사번, 사원정보를 이용하여 로그인
GPS : 출/퇴근 위치의 좌표값을 인식하여 기록에 자동 적용
근무시간 : 유연근로제 적용이 가능하도록 근무시간 체크 알고리즘 탑재
부서장 기능 : 직급별 메뉴 구성을 통해 승인/반려 기능 제공
페이지별 설명
인트로 페이지 & 로그인
•
최초 앱 접속 시 필요한 권한을 요청합니다.
•
내부에서 사용하는 정보를 사용해서 로그인합니다.
근무입력
•
출근 / 작업 / 퇴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.
근무계획표
•
출근/퇴근 계획표를 작성하고 부서장에게 사전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•
총 근무시간을 기준으로 유연근무제 적용이 가능합니다.
초과 근무 신청
•
초과근무가 필요한 경우 부서장에게 요청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•
초과근무 시간을 기준으로 초과근무수당이 자동 계산됩니다.
부서장 화면
•
부서장 화면에서는 근무계획, 초과근무 신청에 대해 승인 또는 반려 처리가 가능합니다.